"강원랜드 돈버는 법" 이라는 글이 화제입니다. 강원랜드에서 돈 버는 방법 중 가장 첫번째는 아예 안가는겁니다. 잠깐 재미삼아 발을 들였다가 패가망신한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나라에서 왜 이런 도박장을 허가 내줬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여하튼 강원랜드에서 돈버는 법은 안가는게 가장 좋습니다. 그외 알려진 기상천외한 강원랜드 돈버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강원랜드에 아예 가지 않는다.
부연설명을 할 필요도 없는 철칙입니다.
2.그런데 어쩌다 강원랜드에 들른 경우에는 이렇게 하면 됩니다. 강원랜드는 들어갈때 입장료가 있습니다. 토요일에 가면 '도박중독 캠페인'으로 립밤을 줍니다. 그 립밤 가격으로 입장료 낸걸 퉁칩니다. 즉 입장료를 냈지만 대신에 립밤 하나 얻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3.강원랜드 들어가면 초짜들이 할 수 있는건 게임기입니다. 그런데 몇만원 없어지는데 몇분 안걸립니다. 그리고 수많은 중독자들이 게임기를 몇대씩 차지하고 있어서 자리가 잘 나지도 않습니다. 강원랜드 안에 음료수 기계가 있고 무료입니다. 전 게임기에서 만원 잃고 음료수만 대여섯잔 마셨습니다.
4. 강원랜드 안에 오래 있지말고 대충 구경하고 나와서 '중독관리센터' 방문해서 두번다시 오지않겠다고 서약하면 차비 6만원을 줍니다. 이게 강원랜드에서 실질적으로 돈을 버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단 무조건 6만원을 주는건 아니고 첫방문은 불가하고 출입일수 및 게임이력이 있고 본인 요청 출입제한을 신청해야 합니다. 그래서 1년간 출입횟수 10회이상 3년이상 출입제한을 시넝하는 사람에게 귀가비로 차비 6만원을 지급해줍니다.
이 마저도 사고를 치고 1년이상 출입정지를 당한 사람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