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우즈 덕분에 현대자동차 GV80 SUV가 의도하지않게 광고효과룰 톡톡하게 누렸네요
그 이유는 타이거우즈가 탄 GV80이 전복사고로 완전히 반파되었지만 목숨을 건졌기 때문예요
물론 복합골절로 수술중이지만 GV80 내부가 고스란히 형체를 유지하고 에어백이 터진 덕분에 생명에 지장이 없다고 합니다.
위 사진에서 보듯이 자동차 전면부가 완전하게 날아가버렸고 9미터 언덕아래로 굴러떨어진 상태지만 승객석 등 주요차체부분은 형체를 유지하고 있군요
과연 수출형 GV80모델은 차별적인 안전장치를 갖춘건지,아니면 원래 GV80 차체안정성이 이처럼 강력한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여하튼 세계 최고의 골퍼 타이거우즈가 GV80이라는 의외의 모델을 타고 사고가 나서 크게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GV80모델의 가격대는 어떤지도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타이거우즈는 왜 GV80 SUV를 타고있었던 것일까요?
타이거우즈는 PGA투어 제제시스 인비테이셔널 참여를 위해서 이동중이었으며 마침 한국의 제네시스 자동차가 공식 스폰서를 맡고있습니다.
PGA투어기간 중 대회에 참여하는 모든 선수들에게 제네시스가 제공되고있으며, 타이거우즈는 제네시스 GV80을 선택해서 혼자 운전중 사고를 당한 것이었습니다.
여하튼 이번 사고로 타이거우즈는 상당기간동안 수술과 재활을 거쳐야 합니다. 그리고 미국의 온갖 뉴스에서 며칠동안 사고소식과 함께 GV80을 언급할 수 있어서 의도하지않은 광고가 된 셈입니다.
타이거우즈의 쾌차를 기원합니다.
댓글